검색보기
댓글보기
팬 소원 들어주기 위해 전북 김제여고 졸업식에 깜짝 등장해 콘서트 열어준 아이유
김제의 한 고등학교에 깜짝 등장한 가수 아이유
김제의 한 고등학교에 깜짝 등장한 가수 아이유ⓒ인스타그램(다은 @e_dan99)

가수 아이유가 팬과 했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전북 김제에 위치한 여고 졸업식에 깜짝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SNS에 올라온 사진 및 영상에 따르면 14일 아이유는 전라북도 김제에 위치한 김제여자고등학교 졸업식에 깜짝 등장했다.

이유는 팬미팅에서 한 여고생과 했던 약속 때문이었다.

지난해 9월 아이유 10주년 팬미팅에서 아이유는 팬 소원을 들어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당시 한 여고생 팬은 소원으로 "스쿨어택은 안 하시냐"고 묻자 아이유는 할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 아이유는 팬이 다니는 고등학교 축제에 가려고 했으나 그 학교 축제는 이미 끝난 상태였다. 팬이 아쉬워하자 아이유는 "학교 측에 먼저 연락해보고 개인 스케줄이 없으면 그 학교 졸업식에 참석하겠다"고 팬과 약속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아이유는 팬과 한 약속을 잊지 않고 실제로 여고생 팬이 다니는 학교 졸업식 현장에 나타난 것이다.

아이유는 학교 측과 상의 후 팬 몰래 무대에 깜짝 등장했고 팬을 위해 꽃다발과 향수 선물을 준비했으며, 자신의 팬뿐만 아니라 모든 졸업생에게 꽃과 졸업식 망토를 선물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아이유는 학교 강당에서 직접 '너의 의미'와 '삐삐'를 부르며 졸업생들을 위한 작은 콘서트를 열어 뜨거운 호응을 자아냈다.

이정미 기자

세상사 두루 호기심이 많습니다. 진실과 정의는 물론 B급 코드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