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씨엔블루 이종현, 보도 후 소셜미디어 게시물 삭제... 소속사는 “사죄” (종합)
이종현(자료사진)
이종현(자료사진)ⓒ양지웅 기자

정준영 등과 함께 단체 대화방에서 부적절한 대화를 나눴다는 보도가 나간 후 씨엔블루 이종현은 해명 또는 입장 발표 없이 소셜미디어 게시물을 삭제했다. 소속사는 사죄한다는 입장문을 오전 중 내놓았다.

이종현은 1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 사진들을 삭제했다. 이는 14일 SBS ‘8뉴스’ 보도가 나간 이후 벌어진 일이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장문의 입장문을 통해 해명이 늦어진 경위를 설명하고 부적절한 대화에 관해 사죄했다.

승리 게이트 보도 이후 씨엔블루 이종현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
승리 게이트 보도 이후 씨엔블루 이종현 인스타그램 비공개 전환ⓒ이종현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8뉴스’는 14일 씨엔블루 이종현이 정준영 등과 나눈 단체 대화방의 채팅 내역을 공개했다. 이는 FNC가 “이종현은 사건과 관계 없다”라고 밝힌 지 이틀만에 보도된 것이다. FNC는 FT아일랜드를 탈퇴하게 된 최종훈에 대해서도 처음엔 ‘사건과 관계 없다’라고 하다가 차례로 ‘음주 운전 적발만 사실’, ‘탈퇴하고 연예계 은퇴’라고 말을 바꿨다.

SBS 8뉴스 보도 중 씨엔블루 이종현 채팅방 대화 일부
SBS 8뉴스 보도 중 씨엔블루 이종현 채팅방 대화 일부ⓒSBS 8뉴스

이에 FNC는 부도덕하고 문란한 대화를 죄의식 없이 나눠 상처를 입은 분들과 큰 실망을 하셨을 모든 분들께 깊은 사죄를 드린다”라는 입장을 발표했다.

이종현은 2010년 그룹 씨엔블루로 데뷔했다. 2018년 7월 현역 입대했다.

관련기사
이종현 소속사 “채팅방 오래 전 나가 확인 어려웠다… 부적절 대화에 사죄” (전문)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