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공익특강] 『기획자의 습관』 최장순의 ‘기획자의 업(業)’
본질의 발견이 컨셉을 위한 사유방법론이라면, 기획자의 습관은 이를 위한 일상의 토양을 이야기 하고 있다. 언어와 기호학을 연구한 학자적 면모가 녹아있다
본질의 발견이 컨셉을 위한 사유방법론이라면, 기획자의 습관은 이를 위한 일상의 토양을 이야기 하고 있다. 언어와 기호학을 연구한 학자적 면모가 녹아있다ⓒ홍익출판사 와 틈새책방

최장순이 말하는 '기획자의 업(業)' 강좌는 공익강좌로 만 원 특강입니다.
강사는 『기획자의 습관』의 저자이며 브랜딩 회사 엘레멘트 컴퍼니의 최장순 대표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많은 크리에이터에게 많은 영감을 준 책입니다. 최장순 대표는 브랜드를 만드는 일을 합니다. 아래 최장순 대표와의 인터뷰 기사를 보면 강좌의 실체에 더 가깝게 접근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 강좌는 광고 및 브랜딩, 크리이티브 부문의 업종에 도전하는 청년들이나 해당 직종 종사자들, 창작의 영감을 얻기 위해 고심하는 모든 분을 위한 <공익특강>입니다. 공익특강은 수강료 대부분을 대관료로 사용하고 강사님께는 국밥 한 사발 사드린다는 뜻이기도 하지요. 정원은 50명입니다. 신청서 작성하시고 강좌 당일 날 만 원만 들고 오시면 됩니다.

이번 강좌는 사전 질의서를 수합해 1시간 20분 정도 강의하고 나머지 1시간은 모두 질의응답으로 사용하는, 함께 만드는 강좌입니다. 신청서 작성시 사전 질의서를 작성해주세요. 최장순 대표의 저서를 미리 읽으면 더 큰 도움이 됩니다. 현장에서 저자 싸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최장순 대표의 인터뷰 기사 보기 (아래 클릭)
『기획자의 습관』 최장순의 브랜딩 철학

독립한 지 2년차. 사무실은 아담하다. 대표이사실이 투명유리로 되어 있다.
독립한 지 2년차. 사무실은 아담하다. 대표이사실이 투명유리로 되어 있다.ⓒ민중의소리

〇 신청서 작성 (아래 클릭하세요)
http://reurl.kr/149287D7PA

○ 강사:촤장순 엘레멘트컴퍼니 대표 『기획자의 습관』 『본질의 발견』 저자
○ 일정:5월 11일 (토) 오후 2시 ~ 4시 20분
▪수강정원:50명
○ 장소:양재동 동심빌딩 2층 강의실
○ 문의:070 4070 3215
○ 이메일 신청:minsoisan@gmail.com (이름/연락처 필수입니다.)

관련기사

이산아카데미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