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BTS 멤버 ‘제이홉 장학금’, 광주 학생들에게 전달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MAP OF THE SOUL:PERSONA’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이 17일 오전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새 미니앨범 ‘MAP OF THE SOUL:PERSONA’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김슬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제이홉(본명, 정호석)이 광주 모교에 기탁한 장학금이 학생들에게 전달됐다.

앞서 제이홉은 지난 2월 18일 생일을 맞아 모교인 국제고 후배들을 위해 써달라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광주본부에 1억원을 기부한 바 있다.

16일 광주시교육청에 따르면 학교법인 춘태학원 산하 국제고와 전남여상은 전날인 15일 각각 15명, 10명에게 '제이홉 장학금'을 전달했다.

국제고와 전남여상은 올해를 포함해 5년간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나눠 지급하기로 했다.

국제고에서는 매년 100만원씩 모두 15명, 전남여상에서는 50만원씩 모두 10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김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