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더 쇼' 우주소녀, 신곡 'Boogie Up'로 컴백 후 첫 1위
더쇼 1위 한 우주소녀
더쇼 1위 한 우주소녀ⓒ스타쉽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우주소녀가 컴백 후 첫 1위에 올랐다.
 
우주소녀는 11일 방송된 SBS MTV ‘더 쇼’(THE SHOW)에서 신곡 'Boogie Up'(부기 업)으로 컴백 후 첫 음악방송 1위인 '더쇼 초이스'를 차지했다. 우주소녀는 깜짝 놀란 모습으로 커다란 함성과 함께 눈물을 보이며 트로피를 건네 받았다.
 
특히 이번 1위는 사전투표 점수가 4,062,345점을 기록, 그간의 우주소녀 투표 점수 가운데 자체 최고 기록이다.
 
우주소녀는 "큰 기대 없이 편안한 마음으로 무대 위에 올라갔는데 1위를 하게 돼서 너무 놀랐다. 놀란 만큼 더 기쁘고 행복한 마음"이라면서 "이번 1위는 우정(공식 팬클럽)이 함께하고 만들어준 소중한 1위라고 생각한다. 언제나 항상 응원해주시는 우정 너무 사랑하고 감사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함께 고생해주신 스타쉽 식구들과 스태프들에게도 정말 감사 드리고, 1위 자리에는 함께하지 못했지만 선의, 성소, 미기에게도 너무 사랑한다는 마음 전하고 싶다"며 "컴백 첫 주에 영광스러운 상을 받은 만큼 앞으로 펼칠 활동에서도 더욱더 활기 넘치는 에너지를 보여주며 열심히 노래하겠다"고 덧붙였다.
 
이날 우주소녀는 컴백 스페셜로 타이틀곡 'Boogie Up' 무대를 비롯해 수록곡 '눈부셔' 무대를 모두 선보였다. 타이틀곡으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동현 기자

가요/방송 분야를 담당하는 연예팀 기자입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