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김준현, KBS ‘불후의 명곡’서 이은미 ‘녹턴’으로 우승… 유일 400표↑ 획득
김준현 불후의명곡 우승
김준현 불후의명곡 우승ⓒKBS

김준현이 탁월한 노래실력을 뽐내고, 우승을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13일 방송된 KBS 2TV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 - 개그 스타의 화려한 변신’은 코미디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노래 실력을 뽐내는 여름 특집이 진행됐다. 

김준현은 이날 무대를 위해 ‘불후의 명곡’ 우승자인 가수 김용진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은 바 있다. 그는 김용진이 ‘2018년 슈퍼루키’였다는 이야기를 듣자 “그러면 내가 ‘2019년 슈퍼루키’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우승을 위해 김준현이 선곡한 곡은 가수 이은미의 '녹턴'으로, 잔잔한 멜로디 속에 깔리는 매력적인 중저음으로 시작했다. 낮은 음부터 고음까지 안정적인 성량과 음정 처리 등 가수만큼 뛰어난 노래실력을 선사했다. 여기에 마스터피스로 하모니카 연주를 준비했다. 동료 개그맨들은 찬사를 보냈다.

문세윤과 맞선 김준현은 408표를 얻으며 9표 차로 승리했다. 이날 400표를 넘긴 출연자는 김준현이 유일했다.

김준현은 무대를 앞두고 “흔치 않은 기회다. 이런 기회가 다시 오겠나 싶기도 하다. 그래서 최선을 다하고 싶고 진짜 감정을 담아 부르고 싶다”며 “개그맨 김준현으로서 평소에는 웃음을 드렸다면 오늘은 진하고 깊은 감동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동현 기자

가요/방송 분야를 담당하는 연예팀 기자입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