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쏘카, 정기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 누적 구독자 5만명 돌파
쏘카패스 누적 구독자 5만명 돌파
쏘카패스 누적 구독자 5만명 돌파ⓒ제공 : 쏘카

쏘카(대표 이재웅)가 운영하는 차량 구독 서비스 ‘쏘카패스’가 누적 구독자 5만명을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쏘카패스는 지난해 국내 모빌리티 업계 최초로 선보인 차량 구독 서비스다. 매달 9,900원을 내면 쏘카 1만 2천여대의 차량(제주공항 제외)을 차종과 횟수 제한 없이 50% 할인된 가격에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다.

쏘카패스는 지난해 10월 1만명 한정 판매를 진행, 1개월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 이후 지난 3월 2차 판매를 시작해 3개월 만에 누적 구독자 5만 명을 넘어섰다. 특히, 성수기, 비성수기와 상관없이 적용할 수 있어 본격 여름 휴가철인 7~8월에는 신규 구독자 유입이 급증하고 있다.

쏘카패스 정기 구독 신청은 쏘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할 수 있다. 서비스를 구독한 날부터 매월 자동 결제된다. 차량 대여 이외 주행요금과 하이패스 비용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다.

쏘카 한서진 마케팅본부장은 “쏘카패스의 인기는 내 차가 없어도 일상 속 모든 이동이 차량 공유를 통해 가능하다는 것을 입증하는 의미 있는 성과”라며 “누적 구독자 5만명 돌파 호응에 힘입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포용할 수 있는 신규 패스도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한편, 쏘카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쏘카 회원이라면 누구나 8월(8월 11일~30일) 예약 시 최대 25% 할인된 금액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조한무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