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아이돌다방’ 유선호 “AB6IX-있지 게스트로 모시고파”
가수 유선호가 13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예능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다방;은 ‘아직도 아이돌’인 앤디와 ‘아기 아이돌’ 유선호가 바쁜 하루 속 잠시 쉬었다 가는 카페를 운영하는 아이돌 힐링 프로그램이다. 2019.8.13
가수 유선호가 13일 오후 서울 광화문 KT에서 열린 라이프타임 채널의 신규 예능 ‘아이돌다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돌다방;은 ‘아직도 아이돌’인 앤디와 ‘아기 아이돌’ 유선호가 바쁜 하루 속 잠시 쉬었다 가는 카페를 운영하는 아이돌 힐링 프로그램이다. 2019.8.13ⓒ뉴스1

‘아이돌 다방’ MC를 맡은 유선호가 아이돌 그룹 AB6IX와 있지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13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KT스퀘어에서 열린 올레tv모바일・라이프타임 채널 새 예능 ‘아이돌 다방’ 제작발표회에서 유선호는 게스트로 섭외하고픈 아이돌로 AB6IX와 있지를 꼽았다.

특히 유선호는 앞서 ‘프로듀스 101’ 시즌 2에서 함께 하다 데뷔한 동료 아이돌인 AB6IX에 대한 친분을 언급했다. 그는 “AB6IX 분들과는 연락도 자주 하고 있다. 나오면 굉장히 재밌을 것 같다”라고 기대했다.

이어 “합숙할 때도 친했던 대휘 형이랑은 방금도 연락을 했다. 출연한다면 재밌게, 편하게 즐기다 갈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또 유선호는 “음악방송을 봤는데 요즘 있지라는 분들이 인기가 많으시더라. 정말 바쁘시겠지만 혹시 출연해주신다면 팬 분들이 좋아하지 않을까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시간이 된다면 한 번 연락주세요”라고 말하며 영상편지를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아이돌 다방’은 데뷔 20년차 아이돌 앤디와 새내기 아이돌 유선호가 바리스타가 되어 지친 아이돌들에게 쉼터같은 카페를 운영하는 예능이다. 현재 펜타곤, 김동한, JBJ95, 오마이걸 등이 녹화를 마쳤다.

올레 tv 모바일에서 14일 오후 6시 선공개돼 이후 올레 tv 모바일에서 매주 수, 일요일 오후 6시에 방송한다. 라이프타임 채널에서는 매주 일요일 밤 11시 40분 방송된다.

허지영 수습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