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더로즈, 오는 17일 단독 콘서트 개최…팬들과 함께 꾸밀 ‘We Rose You’
더로즈 콘서트 포스터
더로즈 콘서트 포스터ⓒ제이앤스타컴퍼니

밴드 더로즈가 팬들과의 강렬한 소통을 앞두고 있다.

더로즈는 오는 17일 오후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We Rose You Live in Seoul’(위 로즈 유 라이브 인 서울, 이하 ‘위 로즈 유’)을 개최한다.

이날 더로즈는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곡부터 솔로 등 다양한 무대의 연속으로 보는 즐거움, 함께 즐기는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더로즈만의 열정 가득한 청춘의 자유분방한 매력까지 뽐낼 계획이다.

지난 3일 데뷔 2주년을 맞은 더로즈는 멤버 전원의 프로듀싱 능력과 두 보컬의 매력적인 보이스로 데뷔와 함께 음악 팬들의 이목을 잡은 바 있다. 특히 데뷔곡인 ‘Sorry’(쏘리)는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베스트 K팝 20곡에 선정돼 미국 아이튠즈 K팝 차트 8위까지 올랐고, 해외 9개 국가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톱10에 들며 저력도 과시했다.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8년 주목할 K팝 아티스트 TOP5’(Top 5 New K-Pop Artists to Watch in 2018)에도 이름을 올린 더로즈는 ‘슈퍼밴드’ 출연 당시 음악성을 인정받으며 존재감을 드러냈고, 그 후 ‘Sorry’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1000만 뷰를 돌파, 인기를 실감케 했다.

가까이에서 팬들을 만날 더로즈는 8월 28일부터 미주 9개 도시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도 진행한다.

이동현 기자

가요/방송 분야를 담당하는 연예팀 기자입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