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강남-이상화 행복하세요~” 황광희.문가비.장문복... 결혼식 하객들 축하인사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에서 열린 가수 강남과 ‘빙상여제’ 이상화의 결혼을 축하하기 위해 각계 인사들이 결혼식장을 찾았다.

이들은 이날 결혼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나 축하 인사를 전했다.

방송인 황광희는 “강남이형 그리고 상화씨 늘 행복하시고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라며 결혼을 축하했고, 배우 최여진은 “강남씨는 진지하고 좋은 남편이 될 것 같고, 상화씨는 금메달리스트답게 잘 리드하며 결혼 생활을 잘 지켜갈 것 같다. 축하드린다. 행복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모델 문가비는 이날도 카리스마 넘치는 화장과 패션으로 주목받았다. 문가비는 “상화야, 강남아 결혼 축하해. 행복하게 잘 살아”라며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다.

가수 장문복은 “강남이형 결혼 축하드린다. 복면가왕 등 방송에서 자주 뵙곤 했는데 이렇게 결혼을 하시니 제가 너무 기분이 좋다. 정말 축하드린다”고 전했고, 방송인 샘 오취리는 “결혼 후 행복하게 사시고 좋은 가정 키우면서 오래오래 사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지상렬은 특유의 유쾌하고 호탕한 웃음과 함께 “강남아 으라차차! 잘살자!”라고 외치며 현장에 웃음을 줬다.

이날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 결혼한 강남과 이상화는 “노력하고 또 노력해 항상 웃을 수 있도록 하겠다” “서로 의지하며 힘든 일, 슬픔도 함께 공유하며 살아가겠다”는 말로 결혼 소감을 대신했다.

방송인 광희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12
방송인 광희가 12일 서울 광진구 비스타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열린 강남·이상화 결혼식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9.10.12ⓒ뉴스1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