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2020년 마블 포문 열 ’블랙 위도우’ 첫 티저 예고 공개… 내년 상반기 개봉
영화 '블랙 위도우' 티저 포스터
영화 '블랙 위도우' 티저 포스터ⓒ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의 ‘페이즈4’의 포문을 열 ‘블랙 위도우’ 첫 티저 영상과 포스터가 공개됐다.

지난 3일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는 영화 ‘블랙 위도우’의 첫 티저 예고 영상과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검정 배경에 상징적인 붉은 로고와 스칼렛 요한슨의 실루엣으로 강렬함을 전한다.

티저 예고편은 무용을 하던 어린 시절, 동료들과 함께 총기 연습을 하던 KGB 요원 시절, ‘어벤져스’에 합류해 팀들과 함께 대의를 위해 싸우던 블랙 위도우의 과거 모습 등이 차례로 지나간다.

“여러 얼굴로 살았지만 이제 과거에서 도망 안 칠 거야”라는 블랙 위도우의 대사는 베일에 싸여 있던 그의 과거와 앞으로의 행보를 담아낸 솔로 무비에 기대를 더한다.

더불어 엘레나(플로렌스 퓨)와 펼치는 액션 시퀀스 및 하늘 공중 낙하 장면 등 고도의 액션을 선보이는 스칼렛 요한슨은 블랙 위도우만의 날렵한 액션을 완벽히 펼칠 전망이다.

영화 ‘블랙 위도우’는 앞서 ‘어벤져스:엔드게임’에서 죽음을 맞이해 마블 팬에게 아쉬움을 남긴 어벤져스 원년 멤버 나타샤의 이야기를 담았다.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이후부터 ‘어벤져스:인피니티 워’ 전까지의 과거 시간을 다뤘다.

스칼렛 요한슨,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데이빗 하버 등이 출연한다. 케이트 쇼트랜드가 메가폰을 잡았다. 2020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