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고맙습니다~” 콘서트에 설레는 송가인... 오늘도 빛난 ‘송블리’

가수 송가인이 MBC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를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송가인은 16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무대에 앞서 포토타임을 통해 취재진을 만났다.

송가인은 “이렇게 몇개월 만에 다시 단독콘서트를 하게 됐다. 모두 팬 여러분 덕분이다. 정말 영광이고 감사하다.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데뷔 8-9년째인데 저에게는 기적 같은 일이라 아직도 꿈을 꾸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날 리허설을 하다 포토타임을 가진 송가인은 “목상태가 살짝 안좋았는데, 링거 맞고 왔다. 남은 리허설도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해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취지로 마련된 설특집 2020 송가인 콘서트는 오는 1월 26일 밤 9시 MBC를 통해 방송된다.

이날 포토타임에는 송가인과 MC 조우종이 참석했다.

가수 송가인이 16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무대에 앞서 취재진을 만나고 있다.(Vstar 영상캡쳐)
가수 송가인이 16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2020 송가인 콘서트 ‘고맙습니다’ 무대에 앞서 취재진을 만나고 있다.(Vstar 영상캡쳐)ⓒ민중의소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