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스타벅스, 방탄소년단 협업 푸드 및 상품 출시… 수익 청년재단 기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제공 =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음료 및 MD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스타벅스가 올해 1월 1일부터 진행한 프로모션 ‘Be the Brightest Stars’의 일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스타벅스는 이번 캠페인에서 방탄소년단과 팬클럽 아미의 대표 색깔인 보라색을 활용한 컬래버레이션 푸드를 새롭게 선보인다.

푸드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총 5종이다.

컬래버 푸드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된다.

골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파우치 2종, 키체인 1종 등 총 6종의 상품도 출시된다.

상품은 1인 1개로 구매가 제한된다. 미군 매장 및 몰, 마트, 백화점 입점 매장, 일부 MD 미판매 매장은 판매가 제한된다.

아울러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슬리브와 쇼핑백을 제공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이며, 쇼핑백은 방탄소년단 컬래버 MD를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된다.

스타벅스는 캠페인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에 기부한다.

스타벅스 송호섭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방탄소년단의 선한 영향력이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고객분들께 전달되어,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라고 밝혔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