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드림즈 보러 왔습니다 펭펭!” ‘스토브리그’ 특별 출연한 펭수
SBS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 펭수
SBS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 펭수ⓒ제공=SBS ‘스토브리그’

펭수가 14일 밤 SBS ‘스토브리그’ 최종회에 특별출연한다.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는 팬들의 눈물마저 마른 꼴찌팀에 새로 부임한 단장이 남다른 시즌을 준비하는 ‘돌직구 오피스 드라마’. 14일 밤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지난 15회에서 드림즈 해체를 선포한 권경민(오정세)사장과 매각을 알린 백승수(남궁민)단장의 ‘극강 대립’이 펼쳐지면서, 최종회에 대한 관심이 높은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요즘 대세 펭수가 ‘스토브리그’ 카메오 출연소식을 전했다. 14일 공개된 사진에선 드라마 첫 데뷔라는 펭수가 드림즈 유니폼을 입고 귀여움을 뿜어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촬영장을 찾은 펭수는 ‘스토브리그’ 열성팬이라며 “선은 니가 넘었어~!!”라는 명대사까지 완벽하게 구사해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했다는 후문이다.

‘스토브리그’ 출연에 설렘을 감추지 못하던 펭수는 최종회 대본을 들고 배우들과 호흡을 맞추는 등 첫 연기에 대한 열정을 태웠다. 펭수는 첫 드라마 촬영임에도 불구하고, 꼼꼼한 모니터링과 상대 배우를 향한 ‘무한 리액션’을 펼치며 감동을 이끌어냈다고도 전해졌다.

제작진은 “펭수는 마지막회를 앞두고 시원 섭섭해하는 배우들과 스태프들에게 보약 같은 에너지를 불어넣었다”며 “14일 방송되는 마지막 회에서 펭수가 어떤 활약을 펼칠지, ‘스토브리그’ 속 마지막 메시지는 무엇일지,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SBS ‘스토브리그’ 마지막 회는 14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