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농협상호금융, 지역 현장경영 실시
14일, 농협상호금융 소성모 대표이사가 제46기 정기대의원회가 열린 북부산농협을 방문하여 축사를 하고 있다.
14일, 농협상호금융 소성모 대표이사가 제46기 정기대의원회가 열린 북부산농협을 방문하여 축사를 하고 있다.ⓒ제공 = 농협중앙회

농협중앙회 상호금융은 14일 부산지역의 농․축협 및 경제사업장을 방문하여 현안점검과 함께 화훼소비 촉진을 당부하는 등 현장경영을 펼쳤다.

소성모 상호금융대표이사는 북부산농협을 찾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확산 방지에 노력하는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철저한 방역·예방을 바탕으로 비상시 신속 적절한 조치를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 가락농협 미곡종합처리장(RPC)을 찾아 간담회를 갖고 경제사업 활성화를 위한 사업부문간 시너지 발휘 방안과 함께 올해 도입되는 공익 직불제 시행이 미칠 영향 등에 대해 의견을 청취했다.

소 상호금융대표이사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발생으로 화훼를 포함한 농축산물 소비가 감소함에 따라 농업인의 어려움이 커지고 있다”면서“피해를 입은 농업인에 대하여는 금융지원을 적극적으로 시행해 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장윤서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