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용인시, 기업·단체 7곳서 코로나19 극복 성금 받아
3000만원을 기부한 GA코리아 이동준 회장(오른쪽)과 백군기 용인시장(가운데)
3000만원을 기부한 GA코리아 이동준 회장(오른쪽)과 백군기 용인시장(가운데)ⓒ용인시 제공

1일 용인시는 관내 기업과 단체 7곳에서 코로나19 극복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 달라며 5068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처인구 이동면의 GA코리아는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동준 회장은 “이처럼 힘든 시기에 이웃이 함께 보듬고 힘을 합치면 위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라며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용인시협의회도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 350만원을 전달했다. 또한 기흥구 보정동의 생활폐기물 수집운반업체 용진실업도 어려운 이웃을 써달라며 성금 518만원을 전달했다.

처인구 포곡읍의 식품제조업체 (주)소울과 경기도여성단체협의회 용인시지회도 각각 성금 100만원씩을 기탁했다.

지난 29일 청소대행업체 (주)온누리는 임직원들이 성금 800만원을 기탁했으며 (주)덕영그린은 200만원을 전달했다.

백군기 용인시장은 “전 국민이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이웃을 위해 따뜻한 기부를 실천해 준 기업과 단체에 감사한다”며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각지대의 이웃을 지원하는 데 소중히 쓸 것”이라고 말했다.

350만원을 기부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용인시협의회 관계자들과 백군기 용인시장
350만원을 기부한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용인시협의회 관계자들과 백군기 용인시장ⓒ용인시 제공

김한수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