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Fan 클래스’ 운영

삼성전자가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Fan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은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갤럭시 팬큐레이터가 예비 신혼 부부를 위해 ‘셀프 웨딩 기록법’ 교육을 진행하는 모습ⓒ제공 : 삼성전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Z 폴드와 S21 등 최신 제품 활용법부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주제별 맞춤 교육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갤럭시 Fan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Fan 클래스는 매장을 제품 구매 공간이라는 개념에서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진화시키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갤럭시 Fan 클래스는 삼성 디지털프라자 등에 마련된 전국 62개 갤럭시 스튜디오에서 3월 말부터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 Z 폴드2와 Z 플립, S21 등 최신 제품 기능을 배울 수 있는 ‘갤럭시 찐 활용법’ 외에 각 지역 랜드마크로 자리잡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의 역할 등을 교육 프로그램 편성에 반영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연수송도점에서 ‘댕냥이 인생샷 비법’ 클래스를 수강한 소비자는 “강아지가 활발한 편이라 사진이 항상 흔들렸는데, 갤럭시 Fan 클래스에서 모션 포토나 싱글테이크 등 순간 포착에 유용한 기능들을 배워서 정말 유익했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구매 이후 일상 속에서 제품의 가치와 효용을 지속적으로 체감할 수 있도록 소비자 취향과 눈높이에 맞춘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Fan 클래스 참석 예약과 자세한 내용 확인은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조한무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