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GNC와 스폰서십 계약 체결

키움히어로즈는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C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사진=키움히어로즈

키움히어로즈는 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GNC와 2021시즌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는 홈플레이트 뒤쪽에 설치된 LED 광고를 제공하고 GNC는 광고에 따른 후원을 진행한다. 또 GNC는 이번 시즌 키움히어로즈 선수단에 종합비타민, 단백질, 오메가3 등 선수별 맞춤 건강기능식품을 공식 후원한다.

이날 스폰서십 계약을 체결한 GNC는 전세계 50개국 8,000여 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이다. 제품 연구 및 개발에서 제조, 포장에 이르는 과정 뿐만 아니라 고객이 제품을 구매한 이후에도 엄격한 품질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GNC에서 판매되는 건강기능식품은 매장에 진열되기 전에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실시하는 검사항목 보다 많은 150번 이상 품질 관리를 하고 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