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BL, 도쿄올림픽 여자농구 대표팀 응원 팬 참여 이벤트 실시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여자농구 레전드 선수 및 팬들과 함께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사진=WKBL

WKBL(한국여자농구연맹)이 여자농구 레전드 선수 및 팬들과 함께 도쿄 올림픽에 출전하는 여자농구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기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도쿄 올림픽 여자농구 국가대표팀 응원 이벤트는 총 두 가지 SNS 이벤트로 구성되었다.

우선 WKBL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서 ‘N행시 짓기 이벤트’가 진행된다. ‘대한민국’ 또는 박지수, 김단비, 강이슬 등 대표팀 출전 선수 1명의 이름으로 N행시를 작성하여 댓글로 남기면 된다. 22일 시작으로 24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WKBL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WKBL 공식 유튜브 ‘여농티비’ 채널을 활용한 ‘영상 댓글 이벤트’도 실시된다. 정선민, 최윤아, 하은주 등 2008년 베이징 올림픽 8강의 주역들과 WKBL 정진경 경기운영본부장, 김보미 경기운영부장, KBS N 김은혜 해설위원 등 레전드 선수들이 영상 메시지를 통해 도쿄 올림픽 응원에 나선다.

23일 업로드 되는 응원 영상을 시청하고, 이번 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위한 응원 및 격려의 댓글을 달면 된다. 영상 댓글 이벤트는 오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본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치킨 세트, 아이스크림, 커피 등의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