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다문화가정 지원 통한 한가위 사랑 나눔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과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 · 오정RC’은 14일 부천시노동복지회관에 다문화 가정이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사진=부천FC1995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과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 · 오정RC’은 14일 부천시노동복지회관에 다문화 가정이 풍성한 한가위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명절 선물을 전달했다.

행사에 참석한, 국제로타리 3690지구 오정RC 김성기 회장(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사무차장 겸직)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가운데 봉사정신을 되새기는 뜻 깊은 활동에 앞장설 수 있게 돼 기쁘며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겠다”며 의지를 표했다.

또한 국제로타리 3690지구 부천다사랑RC 김수경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다문화가정에 도움이 되길 바라고 부천 지역 더 많은 곳에 도움의 손길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부천시노동복지회관 정명순 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마음 따뜻한 행사를 마련해주신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 부천시다사랑로타리클럽, 오정로타리클럽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부천시노동복지회관도 지속적으로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과 함께 지역의 다양한 곳에 사랑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감사 인사와 앞으로의 계획을 밝혔다.

부천FC사회적협동조합은 지속적으로 부천FC1995와 함께 시민구단으로서 지역 다양한 곳에 기여하겠다는 방침이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현석훈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