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생중계… 극장 업계 최초

샤이니 키 솔로 콘서트 ‘Beyond LIVE - KEY:GROKS IN THE KEYLAND’ 포스터.ⓒSM엔터테인먼트

대형 멀티플렉스 CGV가 극장 업계 최초로 아이돌 가수의 온라인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15일 CGV는 오는 26일 열리는 아이돌 그룹 샤이니 키의 솔로 콘서트인 ‘Beyond LIVE - KEY:GROKS IN THE KEYLAND’(비욘드 라이브 - 키:그록스 인 더 키랜드)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연예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가 공동설립한 온라인 콘서트 플랫폼 ‘비욘드 라이브’는 증강현실(AR)과 다중 화상 연결 등의 기술력을 동원해 온라인 유료 콘서트를 선보이고 있는 플랫폼이다.

26일 오후 3시부터 약 150분간 생중계되는 이번 공연은 샤이니 키가 솔로로 2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무대이자, 미니 앨범 ‘BAD LOVE’(배드 러브) 발매를 기념해 열리는 콘서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강남, 서면 등 3개 극장에서 상영되며, 전체 관람가로 티켓가는 4만 9천원이다. 예매는 15일 오후 5시에 오픈되며 자세한 정보는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진호 CGV 콘텐츠기획 담당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오프라인 콘서트 진행이 어려운 상황에서 온라인 콘서트인 ‘비욘드 라이브’를 통해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이 소통하고 있다”라며 “CGV는 이번 샤이니 키 공연 이후에도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CGV는 ‘비욘드 라이브’ 외에도 극장에서 대중문화 팬들이 즐길 수 있는 영화 외 콘텐츠를 발굴해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 걸그룹 아이즈원의 ‘아이즈 온 미:더 무비’, 방탄소년단의 네 번째 영화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더 무비’, 김호중 팬미팅 ‘그대, 고맙소’ 등을 상영해 팬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올해는 ‘국가스텐 콘서트 실황:헤프닝’, ‘블랙핑크 더 무비’, ‘판타스틱 올드패션드 리턴즈’ 등 가수들의 오리지널 콘텐츠 및 콘서트 실황을 극장에서 상영한 바 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허지영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