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앞두고 ‘모터스 페어 빅세일’ 진행

쿠팡, 추석 앞두고 ‘모터스 페어 빅세일’ 진행ⓒ쿠팡 제공

쿠팡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이해 오는 19일까지 자동차용품을 할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모터스 페어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추석을 앞두고 장거리 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관리용품과 인기 차량용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쿠팡은 디퓨저/방향제, 무선충전/거치대, 세차/카케어, 주차번호판/키홀더, 멀티소켓/카팩, 워셔액/차량관리, 컵홀더/정리용품, 바닥/트렁크매트, 핸들용품/쿠션, 악세사리, 유아카시트 등 총 11개의 카테고리를 운영해 다양한 상품군을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계획이다.

구매 금액대별 쿠폰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5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 7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 즉시할인관에서는 불스원 유막제거제 세트 1만원대, 더존 차량용 고속 무선충전 거치대 2만원대, 폴레드 올에이지 360 유아카시트 44만 원대, 지오바니 디퓨저 150ml 2개입 1만원대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소낙스, 불스원, 폴레드, 챌린지하이브리드, 훠링 등 24개 대표 자동차용품 브랜드의 할인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관도 마련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윤정헌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