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이크로소프트, 25일 서피스 프로8 사전예약 시작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 8ⓒ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는 25일 서피스 프로 8 국내 공식 출시를 앞두고 11일부터 사전예약에 돌입했다.

사전예약은 현대백화점(더현대 서울/판교/중동) 등 오프라인 매장과 쿠팡, 네이버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가능하다.

서피스 프로 8은 노트북 성능에 태블릿의 휴대성을 갖춘 '2-in-1' 디바이스다. 11세대 인텔 코어 i5-1135G7 및 i7-1185G7 등 고성능 프로세서를 탑재했으며, 메모리는 8GB 또는 16GB, 저장장치(SSD)는 128GB부터 512GB까지 선택 가능하다.

프로 제품 최초로 인텔의 고성능 고효율 모바일 PC인증제도인 인텔 이보(evo) 플랫폼 인증을 획득했다. 최대 16시간 사용 가능한 배터리는 다양한 활동을 오랫동안 수행할 수 있다.

앤 르피시에 마이크로소프트 컨슈머&디바이스 사업본부 한국·동남아·인도 지역 총괄 사장은 “2년 만에 돌아와 가장 강력한 성능을 보여주는 노트북 서피스 프로 8은 고객들이 어디서든 쾌적한 업무와 여가 활동을 수행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민중의소리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되고, 기자후원은 해당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김백겸 기자 응원하기

많이 읽은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