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누르고 민중의소리를 페이스북으로 구독하세요

넥슨, 한-일 이벤트 '성공'

김동현 기자 abc@vop.co.kr

입력 2010-08-12 09:55:55 l 수정 2010-08-12 10:30:17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넥슨에서 발간한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한국에서의 흥행을 기반으로 일본 진출에 성공한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이 자사의 대표 온라인 게임 ‘메이플스토리’를 주제로 한 학습만화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을 출시한다.

이 책은 주변에서 벌어지는 환경문제를 조명하고 과학원리를 통해 해결하는 과정을 그린 학습만화. 이번에 출시되는 2권에서는 달팽이, 독수리 등의 동물에 돌연변이를 일으키는 환경 원인과 해결 방안을 집중 탐구하며, 각 생물의 특징과 서식환경에 대한 지식도 전달한다.

넥슨은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 2권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인터넷 카페 ‘넥북(http://cafe.naver.com/nexonbooks)’에 ‘메이플스토리 과학본부’에 대해 바라는 점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책 2권을 증정하고 ‘예스24’와 ‘인터넷 교모문고’에 회원리뷰를 올리면 마찬가지로 추첨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캐릭터 상품을 지급한다.

한편 넥슨의 ‘메이플스토리’ 일본 오프라인 이벤트도 인기를 끌고 있다. 도쿄 번화가 오다이바에서 오는 8월말까지 ‘체험형 보물 찾기 이벤트’가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8월 1일부터는 오다이바행 열차인 ‘유리카모메’의 객실 내부를 메이플스토리 이미지 및 광고만으로 도배한 ‘메이플스토리 애드트레인(Ad Train)’이 운행 중이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