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동영상 방송 ENS 대학 청소년

한미일 3색 스타일로 보는 김재중 에스보드 사랑

김한수 기자
김재중의 에스보드 사랑

김재중은 일본과 미국, 한국에서 세가지 스타일의 각기다른 에스보드 타는 모습을드러내며 에스보드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



김재중은 아이돌중에서도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김재중의 에스보드 사랑이 익히 잘 알려져 있을 만큼 김재중은 에스보드를 자유자재로 다루고 있다.

세계적 스타로 자리잡은 김재중은 한국과 미국, 일본에서 각기 다른 스타일의 에스보드 시연을 선보여 에스보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중이 에스보드를 멋지게 타는 장면이 일본 파파라치에게 찍혀 주간지에 실렸다.
휴일 공원에서 에스보드를 타고 있는 김재중은 공원 패션답게 검정색 후드자켓과 청바지를 매치해 휴일을 보내는 젊은이의 모습을 드러내고 있다. 사진속 김재중은 에스보드를 타면서도 한 손은 호주머니에, 한 손은 전화통화를 하는 여유로움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김재중의 여유만만한 표정은 김재중의 에스보드 실력이 평균 이상임을 증명하고 있다.

다음은 미국에서 보여준 김재중의 에스보드 실력이다.
연습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김재중은 에스보드위에 올라와 있다. 휴식시간을 이용해 에스보드 실력을 선보이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이 사진은 미국 댄서가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지막은 한국에서 보여준 에스보드 실력.
드라마 '보스를 지켜라'에 출연중인 김재중은 말끔한 정장차림으로 에스보드에 올라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다. 기존 캐쥬얼복장의 에스보드 스타일과 달리 정장차림인 김재중의 에스보드는 더욱 여성들의 가슴을 달구고 있다. 더군다나 옅은 블루계열의 셔츠와 파란색 에스보드는 마치 스타일링을 한 듯한 분위기를 풍겨 더더욱 김재중의 외모와 스타일을 빛나게 하고 있다. 쉬는 시간을 이용해 에스보드를 즐기는 김재중의 모습은 제작사를 통해 공개 되었다.

김재중은 에스보드 위에서 여유만만한 표정으로 다양한 기술을 선보여 '역시 무느님'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전세계 어디를 가나 따라다니는 김재중의 에스보드 모습은 에스보드에 대한 김재중의 한결같은 사랑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