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등포구, 행정업무 보조 등 겨울방학 아르바이트 모집

영등포구(구청장 채현일)가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28일부터 내달 5일까지 대학생 아르바이트 참여자 50명을 모집한다.

참여하는 대학생들은 내년 1월 4일부터 2월 1일까지 구청이나 동주민센터에 배치돼 행정업무 보조, 민원안내, 자료정리, 각종 행사지원 등 공무원이 수행하는 업무를 하게 된다. 영등포구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국내소재 대학 재(휴)학생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구 홈페이지(www.ydp.go.kr)에서 접수하면 된다.

근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다. 급여는 1일 기준 46,750원(중식비 포함)으로 근무일수를 모두 채울 경우 1,168,750원을 받을 수 있다.

구는 취약계층의 참여기회 확대를 위해 모집인원 중 10명을 ▲국가보훈대상자(본인․자녀)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본인․자녀) ▲다자녀 가정(3자녀 이상) ▲저소득한부모가정, 장애수당․자활참여․건강보험 경감대상자 본인․자녀 등 차상위계층 ▲등록장애인 중에서 우선 선발한다고 전했다.

대상자 선정은 12월 12일 오후 구청 기획상황실에서 공개 전산 추첨하며, 최종 결과 발표는 12월 14일 구청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문자 통보할 예정이다.

채현일 구청장은 “단순 아르바이트에 그치지 않고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청년 프로그램까지 마련했다”며, “한 달간의 알찬 경험을 바탕으로 취업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꿈을 향해 한 단계 나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상희 기자

^^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