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교직원공제회, 제3회 한국교직원미술대전 개최...작품 접수 18일까지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는 오는 4월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제3회 한국교직원미술대전’을 개최한다.

한국교직원미술대전은 전국 교직원의 문화예술 활동 참여를 통해 자아실현 및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미술이라는 전문영역의 대중화를 통해 품격 높은 문화예술을 확산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고 있다. 입장료는 무료다.

작품 접수기간은 1월 18일(금) 자정까지이며, 유·초·중등 및 대학 재(퇴)직 교원 및 교직원 등 한국교직원공제회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하드(http://www.webhard.co.kr/)에 로그인한 뒤 출품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으며, 본인 사진·작품 및 출품신청서를 웹하드에 올려주면 된다.(웹하드 아이디:KTCU0406/비밀번호:1234)

출품 분야는 한국화, 서양화, 수채화, 판화, 공예 등 미술 전 분야(사진, 서예 제외)에 해당된다 순수 자유 창작품으로 평면 작품이어야 하며, 규격은 액자 포함 10호 이상 30호 이하로 1인 1점씩만 출품할 수 있다. 이중 선정된 작품들이 미술대전에 전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직원공제회 홈페이지(https://www.ktcu.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성수 이사장은 “여러 회원분들이 참여해 자신의 미술작품을 전시하고 많은 분들과 감상의 기회를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직원공제회는 회원들의 문화예술 활동 지원을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박상희 기자

^^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