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롯데제과, 마가렛트 품질 ‘업그레이드’... 가격은 ‘그대로’
마가렛트
마가렛트ⓒ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는 최근 자사의 소프트 비스킷 ‘마가렛트’의 품질을 향상시켰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제과는 "제품의 맛과 품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하여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고 품질은 고급화 시켰다"고 설명했다. 마가렛트는 1987년 출시되어 3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 제품이다.

먼저 ‘마가렛트 오지리널’은 소금 함량이 낮은 프랑스산 저염버터와 아르헨티나산 하이올레익 땅콩을 사용했다.

‘마가렛트 초코맘’은 초콜릿칩의 함량을 기존보다 20% 향상시키고 피넛버터를 추가해 고소하면서 달콤한 초코맛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이와 함께 제품 패키지도 리뉴얼했다. 패키지 전면에는 품질 향상 내용을 쉽게 알 수 있는 마크를 삽입했다. 더불어 최근 불고 있는 레시피 트렌드를 반영해 마가렛트를 이용해 색다른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뒷면에 DIY(Do It Yourself)방법을 삽입, ‘마가버거’, ‘마가롱’ 등 마가렛트로 또 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했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