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이진혁 측 “‘바이나인’ 긍정 검토, 9인 체제일 경우 합류”
'프로듀스 X 101' 이진혁
'프로듀스 X 101' 이진혁ⓒ뉴스1

Ment ‘프로듀스 X 101’ 출신 이진혁이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19일 이진혁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을 긍정적으로 검토해왔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지 않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이진혁은 ‘프로듀스 X 101’에서 최종 순위 11위로 탈락했다. 이후 팬들이 지지하는 프로그램 파생 그룹 ‘바이나인’의 멤버로 떠올라 주목받았다.

다음은 이진혁 소속사 티오피미디어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이진혁 군의 활동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프로듀스X101’ 방송 이후 당사 및 이진혁 군에게 프로젝트 그룹 ‘바이나인’과 관련한 많은 문의가 있어 이에 대한 공식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의 개인 활동을 지원하고 계획하는 동시에 팬 여러분들께서 지지하는 9명으로 구성된 ‘바이나인’에 대해 긍정적으로 검토해왔습니다.
또한, 현재도 9인 체제의 ‘바이나인’에 대해서는 합류할 의사가 있으나, 이 외의 프로젝트 그룹은 고려하고 있지 않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당사는 이진혁 군과 지속적인 논의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및 진행 중이며, 향후 팬 여러분께 새로운 활동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허지영 수습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