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백종원 미식 방랑기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2’ 9월 22일 첫 방송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공식 포스터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 공식 포스터ⓒtvN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이하 '스푸파') 시즌2를 방영한다. 이번엔 터키에서 시작한다.
 
'스푸파'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겨진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현지 밀착형 미식 방랑기다. 지난해 방송한 시즌 1은 백종원이 풀어내는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이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그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며 아시아의 에미상이라 불리는 'Asian Television Awards 2018' 베스트 인포테인먼트 부문에서 수상했다.
 
'스푸파'는 오는 9월 22일 밤 10시 40분 첫 회가 방송된다. 공개된 공식 포스터 속 백종원이 있는 장소이자 시즌 2의 첫 여행지는 바로 터키다. 백종원은 "터키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관광지에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맛집 투어를 다녔다"며 "지금 와서 보면 아내가 화냈을 만도 하다"고 밝혔다.
 
연출은 '스푸파', '커피 프렌즈’를 맡았던 박희연 PD다. 박희연 PD는 "이번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담지 못했던 도시들을 많이 보여드리려 한다. 한층 더 다채로운 이야기와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군침을 자극하는 음식 이야기에 백종원 선생님의 위트가 더해지며 일요일 밤 힐링하실 수 있을 것 같다. 많은 이야기가 준비돼 있으니 기대해주셔도 좋다"고 밝혔다.
 
tvN ‘스트리트 푸드 파이터2’는 9월 2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 40분 방송한다.

이동현 기자

가요/방송 분야를 담당하는 연예팀 기자입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