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드림캐쳐 시연 “‘V-1’ 준우승 영광이다, 노래한 것만으로도 감사”
드림캐쳐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시연
드림캐쳐 스페셜 미니앨범 ‘Raid of Dream’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한 시연ⓒ드림캐쳐컴퍼니

드림캐쳐 시연이 보컬 서바이벌 프로그램 ‘V-1’ 준우승 소감을 밝혔다.

18일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드림캐쳐의 스페셜 미니 앨범 ‘Raid of Dream(레이드 오브 드림)’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멤버 시연은 지난 추석 연휴 방영한 tvN ‘V-1’ 준우승에 대한 감사를 전했다.

시연은 “제가 사전투표 2위가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 톱5에 선정됐을 때 나는 5위겠구나, 생각했는데 꿈인지 생시인지 2위더라. 투표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말씀드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우승은 못했지만, 준우승 한 것만으로도 영광이라고 생각한다. 준비했던 세 곡을 모두 대중 분과 팬 분들에게 보여드릴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라고 전했다.

드림캐쳐는 모바일 게임 ‘킹스레이드(King’s Raid)’와 협업한 스페셜 미니 앨범 ‘Raid of Dream’로 컴백한다. 타이틀곡 ‘데자부 (Deja Vu)’는 18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