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박진영, 12월 1일 신곡 ‘FEVER’ 컴백… 조여정과 MV 호흡
박진영 신곡 'FEVER' 티저 이미지
박진영 신곡 'FEVER' 티저 이미지ⓒ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다음달 1일 신곡 ‘FEVER’(피버)로 컴백한다. 뮤직비디오의 주인공은 조여정이다.
 
12일 오전 박진영은 SNS 채널에 ‘FEVER’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반쯤 열린 엘리베이터 문틈 사이로, 시크한 이미지의 조여정과 박진영이 묘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박진영은 “타이틀곡이 확정된 날 밤, 잠들기 전 TV를 켰는데 우연히 영화 ‘기생충’에 나오는 조여정씨 모습을 보고 바로 출연 제안을 했고 흔쾌히 승낙해줘서 무척 고마웠다”라고 전했다.

조여정은 “‘FEVER’를 듣자마자 곡이 너무 좋았는데, 박진영씨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심했다”라고 출연 이유를 밝혔다.
 
그간 ‘엘리베이터’의 이소라부터 ‘Honey’(허니)의 고소영, ‘Kiss Me’(키스 미)의 이나영, ‘음음음’의 김규리, ‘니가 사는 그집’의 김혜수까지 당대 스타들과 함께한 박진영이 조여정과는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박진영이 작사・작곡한 신곡 ‘FEVER’는 20세기 초 보드빌(Vaudeville) 음악과 힙합 장르를 결합시킨 곡이다.

박진영은 오는 30일 오후 6시 조여정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12월 1일 오후 6시 음원을 선보인다.
 
아울러 2019년 연말 전국 투어 ‘박진영 콘서트 NO.1 X 50’(넘버원 피프티)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