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레인보우, 10주년 기념 신곡 ‘오로라’ 14일 발매… “팬들 향한 마음”
레인보우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이미지
레인보우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 이미지ⓒDSP미디어

그룹 레인보우(RAINBOW)가 오늘(14일)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오버 더 레인보우)의 타이틀곡 ‘Aurora’(오로라)를 공개한다.

레인보우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Aurora’를 공개한다.

‘Aurora’는 피아노와 스트링을 메인으로 한 팝 스타일의 곡이다. 그룹 이름을 뜻하는 무지개, 그와 대비되는 밤하늘의 오로라로 낮과 밤 언제나 레인너스(팬클럽)의 곁에서 빛나고 싶다는 마음을 담았다.

또한 ‘Aurora’는 일곱 멤버의 목소리가 아름답게 어우러지는 것이 감상 포인트로, 애니메이션 OST를 듣는 것과 같은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가 인상적이라고 레인보우 측은 설명했다.

레인보우는 이번 10주년 프로젝트 앨범으로 발생되는 수익은 모두 기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늘 상상만 했던 10주년이 눈앞에 와 있어 놀랍다. 팬 여러분들 덕에 이렇게 다시 모일 수 있었다”라며 “오랜만에 함께 노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일곱 명의 애정을 가득 담아낸 노래니 즐겁게 들어주시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레인보우는 김재경, 고우리, 김지숙, 노을, 오승아, 정윤혜, 조현영으로 구성된 7인조 걸그룹이다. 2009년 ‘Gossip Girl’로 데뷔해 ‘A’, ‘Mach’, ‘Tell me Tell me’ 등으로 인기를 얻었다. 이후 2016년 공식 해체 후 멤버들은 각자 홀로서기에 나섰다.

그룹 10주년이 되는 올해에 이르러, 멤버들은 직접 모여 기획부터 콘텐츠 제작까지 전반에 참여하는 등 적극적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앨범을 만들어온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레인보우의 10주년 기념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타이틀곡 ‘Aurora’는 14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발매된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