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AOA, 5인조 개편 후 1년 6개월만 컴백… 신곡 ‘날 보러 와요’ 26일 공개
AOA 6번째 미니앨범 '날 보러 와요' 타이틀 이미지 2종
AOA 6번째 미니앨범 '날 보러 와요' 타이틀 이미지 2종ⓒFNC엔터테인먼트

그룹 AOA가 오는 26일 6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을 발표한다.

14일 AOA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6집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의 두 가지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타이틀 포스터는 달을 겨냥한다는 의미의 ‘에이밍 앳 문(Aiming at MOON)’ 버전과, AOA를 관찰하는 달의 시점을 담은 ‘옵저브드 바이 문(Observed by MOON)’ 버전으로 구성됐다.

신곡 ‘날 보러 와요 (Come See Me)’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곡으로, 5인조로 변화한 AOA의 우아하면서도 힘있는 퍼포먼스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AOA는 지난해 5월 발매한 5번째 미니앨범 ‘빙글뱅글’(BINGLE BANGLE) 이후 약 1년 6개월 만에 컴백한다.

또한 지민, 유나, 혜정, 설현, 찬미 5인조로 발매하는 첫 앨범이기도 하다.

앞서 AOA는 2012년 8인조로 데뷔해 ‘짧은 치마’, ‘단발머리’, ‘사뿐사뿐’, ‘심쿵해’ 등으로 인기를 누렸으나 2016년에 이르러 멤버 초아, 유경, 민아 등이 탈퇴했다.

5인조로 그룹을 재정비한 AOA는 최근 Mnet 예능프로그램 ‘퀸덤’에서 ‘너나 해’, ’Sorry’등을 발표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