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전효성, 독립 레이블 설립・10주년 신곡 ‘STARLIGHT’ 발매
전효성 신곡 'STARLIGHT' 컨셉 이미지
전효성 신곡 'STARLIGHT' 컨셉 이미지ⓒJHS 엔터테인먼트

가수 겸 배우 전효성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오는 21일 신곡 ‘STARLIGHT’를 발매한다.

14일 전효성 측은 공식 SNS을 통해 신곡 ‘STARLIGHT’ 컨셉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효성은 사랑스럽고 밝은 웃음으로 눈길을 끈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6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물들다:Colored’ 이후 3년 6개월 만에 발매하는 솔로 앨범이다.

특히 전효성은 재킷 사진을 비롯해 뮤직비디오까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하며 앨범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전효성은 최근 전 소속사 토미상회를 떠나 독립 레이블 JHS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 그는 이번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독자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전효성은 지난 2009년 걸그룹 시크릿(Secret)으로 데뷔해 ‘MAGIC’, ‘Madonna’, ‘샤이 보이’ 등으로 활동했다.

이후 ‘Good-night Kiss’, ‘나를 찾아줘’ 등 솔로 가수로도 활동했으며, 드라마 ‘처용’, ‘윈티드’, ‘내성적인 보스’등 다양한 방면에서 활약해왔다.

신곡 ‘STARLIGHT’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 발매된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