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CL(씨엘), YG 결별 후 홀로서기... 3년 공백 깨고 앨범 발매 예고
가수 CL(씨엘)
가수 CL(씨엘)ⓒ제공=CL(씨엘)

가수 CL(씨엘)이 오는 12월 4일 신곡으로 돌아온다.

CL은 29일 프로젝트 앨범 ‘사랑의 이름으로(In The Name Of Love)’ 티저 영상을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했다.

CL의 첫 독자 행보를 알리는 ‘사랑의 이름으로’ 티저에는 당당하게 홀로서기에 도전한 심경이 담겨 있다. “여기까지가 내 한계/이렇게 이겨서 뭐해/처음으로 돌아가자” 등의 가사에서 CL이 대중과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들이 엿보인다.

‘사랑의 이름으로’는 오는 12월 4일 발매된다. 이 앨범은 CL이 2NE1(투애니원) 해체 당시부터 있었던 3년간의 일들을 일기 형식으로 만든 프로젝트 앨범이다. CL이 이달 초 YG엔터테인먼트와 결별한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앨범은 총 6트랙으로 구성돼 있고, 오는 12월 4일부터 매주 2곡씩 3주에 걸쳐 발매된다.

CL은 앞으로 ‘사랑의 이름으로’ 공식 사이트를 통해 매주 다른 버전의 앨범 아트를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음악은 물론이고 이와 어울리는 아트워크 등도 공개될 예정이다.

CL은 지난 2009년 2NE1으로 데뷔한 후 국내외를 오가며 활동했다. 이달 초 YG 엔터테인먼트와의 계약 만료 후 ‘홀로 서기’에 나섰다. 최근에는 새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며 본격적인 솔로 활동 시작을 알렸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