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혁오, 2년 만 정규 앨범 ‘사랑으로’ 30일 발매 확정
혁오 ‘사랑으로’ 이미지
혁오 ‘사랑으로’ 이미지ⓒ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

밴드 혁오가 오는 30일 2년 만의 정규 앨범 ‘사랑으로(through love)’를 발매한다.

17일 혁오의 소속사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는 정규 앨범 ‘사랑으로(through love)’가 오는 30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공개된다고 알렸다.

혁오는 지난 2018년 EP ‘24:How to find true love and happiness’ 이후 약 2년 만에 신보를 선보인다.

‘사랑으로’는 혁오의 사유가 집약된 야심찬 결과물로, 대대적인 변화가 있을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우선 혁오는 데뷔 이래 숫자로 유지되던 앨범명을 한글로 바꿨다. 앨범 커버는 사진작가 볼프강 틸만스(Wolfgang Tillmans)와 협업한 사진을 활용했다.

신보에는 ‘Help’, ‘Hey Sun’, ‘Silverhair express’, ‘Flag dog’, ‘World of the forgotten’, ‘New born’ 등 총 6개의 곡이 실렸다.

혁오는 내달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 홀에서 2020년 월드투어 ‘사랑으로(HYUKOH 2020 WORLD TOUR through love)’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