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CJ프레시웨이, 디지털광고제 ‘2019앤어워드’서 그랑프리 수상
미트솔루션 '릴레이편' 광고
미트솔루션 '릴레이편' 광고ⓒCJ프레시웨이 제공

CJ프레시웨이가 한국 디지털기업협회에서 주관하는 ‘2019 앤어워드(&Award)’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Grand Prix)를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를 맞는 앤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한국 인터넷진흥원이 공식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이다.

전체 64개 분야에서 출품작을 심사하며 현장전문가, 산업계 CEO, 외부 전문위원으로 이어지는 3단계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앤어워드 수상 부문 중 ‘Digital AD & Campaigns’의 ‘Shopping’ 카테고리에서 최고상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수상작인 CJ프레시웨이의 B2B 육류 직거래 플랫폼 ‘미트솔루션’의 런칭 캠페인 광고는 해당 서비스의 타깃 고객이 국내 외식업 자영업자라는 점을 착안해 음식점 사장님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내용을 주 소재로 삼았다.

박영선 CJ프레시웨이 온라인사업부 부장은 “축산물을 직거래로 공급한다는 미트솔루션의 컨셉을 잘 담아낸 부분이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