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SF9,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3년 3개월 만 영광 
그룹 SF9
그룹 SF9ⓒFNC엔터테인먼트

그룹 SF9이 ‘굿 가이’로 첫 음악 방송 1위의 영예를 안았다.

1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SF9은 첫 번째 정규 앨범 FIRST COLLECTION’의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다.
 
SF9은 지난 2016년 10월 ‘팡파레’로 데뷔해 ‘오솔레미오’, ‘질렀어’, ‘예뻐지지마’, ‘RPM’ 등 3년 3개월간 꾸준히 활동해왔다.

이에 이번 1위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안은 영광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SF9은 수상 직후 눈물을 흘리며 말을 잇지 못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멤버로운은 “항상 오르고 싶었던 자리에 오를 수 있게 도와준 판타지(팬클럽)에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휘영은 “오늘을 잊지 않으면서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SF9이 되겠다”라고 겸손한 소감을 남겼다.

SF9은 최근 멤버 찬희와 로운이 각각 드라마 ‘SKY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활약해 인지도를 쌓았다.

이번 정규 앨범 ‘FIRST COLLECTION’은 한터차트 음반 판매량 집계에서 일간・주간차트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울러 데뷔 때부터 바라왔던 음악 방송 1위 목표를 이루며 2020년 새로운 ‘대세돌’의 행보를 걷고 있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