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놀면 뭐하니?’ 유재석, 인생라면 끓이는 사장님으로 대변신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는 유재석이 메인 메뉴로 '유산슬 라면'을 끓이며 '인생라면'을 운영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는 유재석이 메인 메뉴로 '유산슬 라면'을 끓이며 '인생라면'을 운영하는 이야기가 담긴다.ⓒ제공 = MBC '놀면 뭐하니?'

MBC '놀면 뭐하니?' 고정 출연자 유재석이 라면 끓이는 사장님으로 변신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인생라면'에는 유재석이 메인 메뉴로 '유산슬 라면'을 끓이며 '인생라면' 집을 운영하는 이야기가 담긴다.

이날 '놀면 뭐하니?'의 고정 출연자 유산슬이 전격 교체된다. 트로트 가수로 변신한 유산슬은 휴식기를 가지고, 대신 유재석이 '인생라면'에 투입된다.

'인생라면' 집을 본격 오픈하기에 앞서 유재석은 심영순, 여경래 등 유명 셰프들의 트레이닝도 받았다.

특히 이번 '인생라면' 집에는 2019 지상파 3사 연예 대상을 빛낸 인물들이 총 출돌한다. 주로 예능인 릴레이 손님이 등장해 유재석과 호흡을 맞추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릴레이 카메라', '유플래쉬', '뽕포유'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