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방송인 안영미, 송은이 품에 새 둥지... ‘셀럽파이브’ 다 모였다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매니지먼트사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제공=미디어랩 시소

솔직한 매력의 방송인 안영미가 송은이가 대표로 있는 ‘미디어랩 시소’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소속사 ‘미디어랩 시소’는 1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컨텐츠랩 비보’가 설립한 ‘미디어랩 시소’는 대표 송은이를 비롯해 신봉선과 유재환 그리고 김신영이 소속돼있다. 안영미는 ‘5호 연예인’으로 이름을 올렸다. 안영미가 합류하면서 지난 2018년 결성된 ‘셀럽파이브’ 멤버 송은이, 신봉선, 김신영이 모두 한솥밥을 먹게 됐다.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안영미는 2009년 ‘개그콘서트-분장실의 강선생님’을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고, 2011년 tvN ‘코미디 빅리그’와 ‘SNL 코리아’ 등에서 독보적인 예능감과 다재다능한 끼를 유감없이 발산하며 ‘대세 개그맨’으로 등극했다. 또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 연기자로서의 광폭 행보까지 펼치며 안방극장을 뒤흔들었다.

안영미는 지난 2019년 MBC ‘라디오스타’에 여성 MC로 당당히 발탁돼 특유의 통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고, 47년 역사를 지닌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진행을 맡아 DJ로도 활약하고 있다.

한편 오는 3일 ‘유튜브 채널 비보티비’에서 안영미의 ‘미디어랩 시소’ 전속 계약을 기념하는 특별 영상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소속 연예인인 신봉선과 김신영이 안영미의 소속사 이적을 두고 아티스트 검증을 위한 기자회견을 진행하는 것이다. 안영미는 이 기자회견에서 그동안 밝히지 못했던 깜짝 발표를 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랩 시소’ 측은 “각종 예능에서 실력을 발휘해온 안영미와 함께하게 된 것만으로 막강한 에너지를 받은 것 같다”며 “안영미가 여러 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일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