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여보 나 1위 했어” 싹쓰리, 엠카 1위... 훈훈한 웃음 준 이효리
지난 3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싹쓰리
지난 3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싹쓰리ⓒ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가 데뷔 후 두 번째 음악방송 무대인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싹쓰리는 지난 30일 저녁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또 다른 발표곡 ‘그 여름을 틀어줘’ 무대를 처음 공개했고, 이어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로 데뷔 6일 만에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1위 소식에 비룡(비, 정지훈)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팀을 결성한 이유가 힘든 시기에 즐거움을 드리려고 만들었다.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린다G(이효리)는 “여보 나 1위 했어. 보고 싶어”라고 기쁨을 감추지 못해 함께한 출연진에게 훈훈한 웃음을 줬다.

‘유두래곤’ 유재석은 “팬 여러분과 ‘놀면 뭐하니?’ 제작진, 엠카 제작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이런 일이 생길 거라 상상도 못 했다. 정말 상순아, 고맙다”고 소감을 전했다.

싹쓰리는 ‘다시 여기 바닷가’로 전 출연자와 함께 앵콜 무대를 꾸몄다.

지난 3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
지난 30일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한 혼성그룹 싹쓰리(유두래곤, 린다G, 비룡)ⓒ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지난 25일 첫 데뷔 무대에 오른 싹쓰리의 음원은 국내 음원사이트를 넘어 홍콩, 타이완, 마카오, 싱가포르 등 아시아권과 미국까지 해외 45개국 차트에 진입하는 저력을 보였다. 특히 홍콩에서는 차트 1위까지 기록했다. 또 ‘놀면 뭐하니?’ 유튜브 채널에 등록된 ‘다시 여기 바닷가’ 뮤직비디오는 약 500만 뷰 돌파를 앞두고 있다.

싹쓰리의 데뷔 무대였던 지난 25일 MBC ‘쇼! 음악중심’은 올해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오는 8월 1일 오후 6시에는 싹쓰리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정지훈)의 개인곡과 히든 트랙 음원이 공개되고, 이어 MBC ‘놀면 뭐하니?’에서 싹쓰리의 첫 데뷔 무대였던 ‘쇼! 음악중심’ 초밀착 비하인드 현장이 공개된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