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하이라이트 양요섭, 오늘(30일) 전역… 윤두준 이어 두 번째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SNS에 남긴 사진.
하이라이트 양요섭이 SNS에 남긴 사진.ⓒ인스타그램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양요섭이 의무경찰 복무를 끝내고 오늘(30일) 전역했다.

30일 양요섭은 자신의 SNS에 서울 강동경찰서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전역 소감을 전했다.

양요섭은 “2019년 1월 24일, 저만큼 마음 힘들어하셨던 분들이 많은 날이었죠. 논산 훈련소에서 손을 흔들어주시며 눈물을 훔치시던 부모님의 모습도 기억나고, 많은 팬 분들의 응원 소리와 낯선 환경에 조금은 상기된 제 기분과 감정까지도 생생하네요”라고 적었다.

이어 “1년 7개월 동안 힘든 순간도 많았고 행복했던 순간도 많았습니다. 참 길고 긴 멋진 영화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며 “스무 번의 보름달을 함께 세어주신 우리 팬 분들을 포함해 길고 긴 시간을 버틸 수 있게 도와주신 수많은 분들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또 “좋은 음악과 더 나아진 모습으로 여러분들께 보답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양요섭은 지난해 1월 논산훈련소에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경기남부지방경찰청에 배치돼 의경으로 복무했다. 그는 윤두준에 이어 하이라이트 멤버 중 두 번째로 전역하게 됐다.

한편 양요섭이 속한 그룹 하이라이트는 현재 윤두준이 지난 4월 전역했으며, 이기광, 손동운은 지난해 4월 입대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