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박보검, 오늘(31일) 군 입대... “코로나19에 비공개 입소”
배우 박보검
배우 박보검ⓒ양지웅 기자

배우 박보검이 입대한다.

박보검은 31일 경남 진해 해군 교육사령부 예하 해군기초군사교육단에 입소한다.

그는 이곳에서 6주간 신병 훈련을 마친 뒤 자대에 배치돼 해군 문화 홍보병으로 복무하고, 오는 2022년 4월 전역 예정이다.

평소 남다른 피아노 실력을 자랑했던 박보검은 건반병으로 지원해 지난 6월 군악병 실기와 면접 시험을 봤고, 최종 합격해 이날 입대하게 됐다.

박보검은 이날 별도의 행사 없이 조용히 입대할 예정이다.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와 모두의 건강을 배려해야 하는 시기”라며 “입대와 관련 장소와 시간은 비공개이며, 특별한 절차 없이 조용히 입소할 예정이다. 간단한 인사도 드리지 못한 채 입대를 하게 되어 죄송한 마음이지만, 팬 여러분들과 취재진분들의 건강 및 여러 가지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내린 결정이다”라고 전했다.

2011년 영화 '블라인드’로 데뷔한 박보검은 영화 ‘끝까지 간다’ ‘명량’ ‘차이나타운’ 그리고 드라마 ‘내일도 칸타빌레’ ‘너를 기억해’ 등에 출연했다. 2015년 tvN ‘응답하라 1988’에 출연하며 대중적 인기를 얻은 그는 KBS2 ‘구르미 그린 달빛’을 거치면서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박보검은 군 입대 전까지 영화 ‘원더랜드’와 드라마 ‘청춘기록’ 촬영을 모두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신작인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은 오는 9월 7일부터 방송된다. 현실의 벽 앞에서도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다.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등이 출연한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