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사전 개통 연장…예약 물량 8만대 돌파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2ⓒ삼성전자

삼성전자가 폴더블폰 ‘갤럭시 Z 폴드2’의 사전 개통 기간을 오는 22일까지로 연장하고, 23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당초 15일부터 17일까지 사전 예약자 대상 개통을 진행하고, 18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계획이었다.

삼성전자는 이번 사전 개통 기간 연장에 대해 “예상을 뛰어넘는 사전 예약 물량으로 인해 조치”라고 설명했다.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진행한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 물량은 이동통신사 모델과 자급제 모델을 합쳐 최종 8만대를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사전 예약자 제품 배송과 개통을 22일까지 모두 완료한 후, 23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Z 폴드2 사전 예약자 불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 Z 폴드2 글로벌 출시는 예정대로 18일부터 진행된다.

갤럭시 Z 폴드2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블랙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239만 8천원이다.

한편, ‘갤럭시 Z 플립 5G’ 사전 예약자는 17일까지 사전 개통이 가능하며, 18일부터 일반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갤럭시 Z 플립 5G는 미스틱 브론즈·미스틱 그레이·미스틱 화이트 색상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165만원이다.

조한무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