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결혼 앞둔 박휘순, 웨딩 사진 공개 “너무 고맙고 감사해요”
개그맨 박휘순 웨딩사진
개그맨 박휘순 웨딩사진ⓒ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오는 21일 결혼하는 개그맨 박휘순이 예비 신부 천예지 씨와의 웨딩 사진을 공개했다.

17일 웨딩 사진을 공개한 박휘순은 “코로나19라는 어려움 속에서 함께 준비한 웨딩 촬영이라, 준비 기간 내내 마음이 무거웠다. 그런데도 웃음을 잃지 않고 함께 해준 예비 아내에게 너무 고맙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그리고 그는 “마다하지 않고 한걸음에 달려와 준 동료들과 긴 촬영 시간 내내 애써준 스태프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이날 공개된 웨딩사진에는 커플 사진은 물론 박휘순의 동료들과 함께 찍은 사진도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예비 부부는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입고 포즈를 취했다.

오는 21일 결혼하는 개그맨 박휘순과 예비신부
오는 21일 결혼하는 개그맨 박휘순과 예비신부ⓒ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박휘순은 비연예인인 천예지 씨와 행사 MC와 기획자로 만났고, 차츰 호감을 느끼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최근에는 한 방송에 함께 출연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박휘순은 지난 9월 결혼 소식이 전해진 뒤 “작년 여름, 마치 로또를 맞은 것처럼 갑자기 시작된 사랑. 떨리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 그 어떤 때 보다 힘든 시기에 제 옆을 묵묵히 지키며 함께 해 준 그녀. 이제는 제가 그녀를 평생 지키고 싶다”고 밝혔고, 예비신부도 결혼 소식이 전해지자 박휘순의 SNS 계정을 통해 인사한 바 있다.

박휘순은 지난 2005년 KBS 20기 공채 개그맨으로 본격 데뷔했고, KBS2 개그콘서트에서 ‘육봉달’ 캐릭터로 인기를 얻었고, 데뷔와 동시에 2005년 KBS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남자신인상을 수상했다. 그는 또 영화 ‘선물’ ‘DMZ, 비무장지대’ ‘삼거리 극장’, ‘미녀는 괴로워’ ‘챔피언 마빡이’ ‘청담보살’ 그리고 드라마 ‘공부의 신’ ‘드림하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는 등 재능을 뽐내고 있다.

박휘순-천예지 웨딩 사진
박휘순-천예지 웨딩 사진ⓒ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박휘순-천예지 웨딩 사진
박휘순-천예지 웨딩 사진ⓒ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개그맨 박휘순 웨딩 촬영에 함께 참석한 동료들
개그맨 박휘순 웨딩 촬영에 함께 참석한 동료들ⓒ제공=웨딩매거진(웨딩21)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