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일리네어레코즈 떠난 빈지노, 포털 프로필 직접 수정
빈지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인사업자 임성빈’을 통해 ’빈지노는 프로필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포털사이트상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수정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2020.11.19
빈지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인사업자 임성빈’을 통해 ’빈지노는 프로필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포털사이트상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수정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2020.11.19ⓒ빈지노 유튜브 채널 ‘개인사업자 임성빈’

래퍼 빈지노가 온라인 포털사이트에 게재된 자신의 프로필을 직접 수정했다.

빈지노는 19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개인사업자 임성빈’을 통해 ’빈지노는 프로필을 부를 자격이 있는가‘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빈지노는 자신을 ‘개인사업자 임성빈’으로 소개하며 ‘일리네어레코즈 퇴사 후 갈 곳 없는 저에 대한 정보처리를 직접 해봤다“고 말했다.

포털사이트에서 자신의 프로필을 살핀 빈지노는 소속사를 비롯해 경력, 수상정보, 사진 등 항목을 수정했다.

빈지노는 프로필 수정 권한 승인이 완료되자 “엄청난 해커가 된 것 같아”라고 말했다.

빈지노는 지난 7월 2011년부터 9년간 몸 담았던 소속사 일리네어레코즈와의 계약이 만료됐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