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SM 이성수 대표 “레드벨벳, 논란 있었지만…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
'컴업 2020'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이성수 대표, 레드벨벳 아이린.
'컴업 2020'에서 기조연설을 하는 SM 엔터테인먼트 이성수 대표, 레드벨벳 아이린.ⓒSM, 뉴스1

SM 엔터테인먼트 이성수 대표가 그룹 레드벨벳의 향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21일 온라인으로 개최된 글로벌 스타트업 페스티벌 컴업(COMEUP) 2020’에는 SM 엔터테인먼트 이성수 대표가 기조연설자로 참석했다.

이날 이 대표는 레드벨벳과 관련해 “약간의 논란이 있었지만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가 진심으로 사과했고,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레드벨벳은 곧 돌아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달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과거 한 스타일리스트에게 폭언 및 욕설을 동반한 ‘갑질’을 한 사실이 밝혀졌고, 이에 대해 SM 측과 아이린이 사과한 바 있다.

SM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일에 책임을 통감하며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으며, 아이린은 SNS를 통해 “어리석은 태도와 경솔한 언행으로 스타일리스트 분께 마음의 상처를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다”라고 사과했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