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KBL, 프로농구 올스타 온라인 컨테스트 진행
‘2019-2020 현대모비스 KBL 올스타전’ 외국선수 덩크 콘테스트 결선에서 전자랜드 트로이 길렌워터가 덩크슛을 시도하고 있다.
‘2019-2020 현대모비스 KBL 올스타전’ 외국선수 덩크 콘테스트 결선에서 전자랜드 트로이 길렌워터가 덩크슛을 시도하고 있다.ⓒ사진=뉴스1

KBL은 2020-2021 현대모비스 프로농구 올스타 온라인 컨테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인해 올시즌 프로농구 올스타전이 미 개최됨에 따라 팬들의 아쉬움을 달래는 차원에서 마련된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14일부터 17일까지 KBL 유튜브·인스타그램·페이스북을 통해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슛 컨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컨테스트’로 진행 된다.

각 구단에서 추천한 후보 영상을 대상으로 팬들이 직접 투표해 해당 부분 우승자를 선정하게 된다. ‘장거리 버저비터’ 부터 ‘인유어페이스 덩크’ 등 각 팀의 명예를 걸고 최고의 후보들로 꾸려진 이번 컨테스트는 댓글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투표에 참가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동아오츠카와 몰텐 기념품을 제공한다.

한편, ‘포카리스웨트 올스타 3점슛 컨테스트’와 ‘몰텐 올스타 덩크 컨테스트’ 우승자에게는 트로피와 1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투표 결과는 1월 19일(화) 공개될 예정이다.

현석훈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