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아이유 정규 5집 앨범명은 ‘LILAC(라일락)’... 3월 25일 컴백 확정
아이유 정규 5집 ‘LILAC(라일락)’ 티저 이미지
아이유 정규 5집 ‘LILAC(라일락)’ 티저 이미지ⓒ제공=EDAM엔터테인먼트

가수 아이유가 오는 3월 25일 컴백을 확정했다.

아이유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 이미지와 새 앨범명 ‘LILAC(라일락)’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컴백 시동에 나섰다.

이번 앨범은 지난 2017년 발표한 정규 4집 앨범 ‘Palette(팔레트)’ 이후 4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그동안 다양한 장르를 오가며 자신만의 뚜렷한 음악을 선보인 아이유가 이번에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찾아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떨어지는 꽃잎을 맞으며 눈물 고인 아련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아이유의 모습이 담겨 있다. 화려한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모습을 연출했던 이전 티저와 달리, 이번에는 셔츠 차림의 수수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아이유는 앞서 상반된 매력을 보여주는 ‘BYLAC’과 ‘HILAC’ 티저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임과 동시에 음원 일부를 공개해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아이유는 오는 25일 정규 5집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허지영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